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114개

1/12 페이지 열람 중


한방칼럼 게시판 내 결과

  • 키 성장에 도움된다는 건강기능식품과 진맥 후 짖는 성장한약 어느 것이 효과적일까요?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관심도 많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건강기능식품은 과연 어떤 약재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그래서 유명한 몇가지 제품(키클** 키즈시** 아이클** 롱키* 등)을 검토해보니 다음과 같은 한약재나 영양소들로 표기되어 있더군요.HTO042(황기추출물)홍삼 산약 건지황 백복령 당귀 백작약 두충 진피 맥아 등의 한약재초유 칼슘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2 B6 철 마그네슘 등 영양성분특히 요즘 HTO042라는 생소한 이름이 제품…

  • 안녕하세요. 이번 칼럼에는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예방접종에 대해 몇가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예방접종을 할 때 접종 전 후로 주의할 사항과 금기 사항에 대한 문의가 자주 있는데 아래에 내용을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서 관리해주세요. 아래 내용은 양방에서 일반적으로 권하는 내용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의료계의 일부 다른 주장을 수용하여 개인적인 소견으로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여 추천하는 내용입니다. 그래야 예방접종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접종 전의 주의 사항 1. 어린이의 건강상태를 가장 잘 알고 있는…

    드림아이 2007-04-27 12:52:59

온라인상담 게시판 내 결과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2
어제
644
최대
2,022
전체
815,041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