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일 한의원

한방칼럼

척추관협착증, 디스크, 오십견에 추나요법 + 재생(태반)약침 패키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원 댓글 0건 조회 915회 작성일 23-02-22 17:31

본문


척추협착증, 디스크, 오십견 !

추나와 재생(태반)약침으로 극복하세요~


척추관 협착증, 좌골신경통, 목과 허리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오십견이나 회전근개손상 및 기타 어깨출돌증후근, 어깨전방전위증 등에 자하거(태반)을 이용한 SLC 재생약침이 상당이 효과적이며, 추나요법과 병행할 때 환자가 만족할 만한 효과를 더 얻고 있습니다. 수술이나 신경차단술, 감압술, 스테로이드 주사요법을 시행하기 전에 내 몸의 회복능력을 최대한 활용한 한의학적인 치료를 받아볼 것을 권합니다.


SLC 재생약침은 태반을 가수분해하여 얻은 순수 천연재료로 다양한 조직 자극인자, 재생촉진인자, 영양물질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순수한 천연 태반 성분인 만큼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0d1de0110d68d8a5d590c3dc28b9e946_1677208144_9109.gif
 


통증의 원인이 되는 병소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미세한 염증을 완화하고 조직회복을 도우며 척추, 관절, 힘줄, 인대를 보강하고 퇴행성 변화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태반 자체만으로도 피로회복, 면역개선, 항알러지, 항노화 등 여러 효과가 보고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 침, 부항요법과 함께 추나요법과 SLC 재생약침 치료를 주 2~3회 받게 되며, 알려드리는 재활운동을 집에서 꾸준히 병행하면 반드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차 치료는 추나요법 + 재생(태반)약침 8회로 패키지로 운용하고 있으면 실손보험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추나요법은 보험공단의 부분 급여 대상으로 년 20회까지 보험적용 가능합니다. 저희 전찬일한의원은 환자분들이 통증에서 조금이라도 해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


 

추나요법 + 재생(태반)약침 840만원

(실손보험으로 약 15만원 이상 환급 가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