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일 한의원

공지사항

"전찬일한의원" 서을 마포구에서 원주시 단구동으로 11월 1일 이전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원 댓글 0건 조회 2,161회 작성일 23-11-10 08:50

본문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1일 원주시 단구동 롯데시네마 뒤, GS마트 건너편에 오픈한 "전찬일한의원"입니다.

저희 한의원은 추나치료와 봉약침 등을 활용해 디스크와 척추관협착증, 오십견, 목어깨통증, 슬관절염 등 척추관절근육의 통증질환 치료를 특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자동차보험 환자들의 외래진료를 통해 빠를 회복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희대에서 한방소아과로 한의학박사학위를 받고 소아청소년의 감기, 키성장 클리닉, 야뇨증, 경끼, 비염 등에 다양한 임상경험이 누적되어 있습니다. 수험생을 위한 총명탕과 집중력 강화와 체력보강을 위한 보약도 잘 처방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요요를 예방하고 건강을 해치지 않은 비만치료인 한방다이어트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산삼 비만약침, 비만전기침 치료 등을 통해 살빼기를 적극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허약피로 클리닉을 통해 허약증, 면역관리, 만성피로 개선, 병후 회복, 산후조리 등 정성으로 진료하겠습니다. 공진단도 최상품의 사향을 선별해서 직접 한의원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 한의원은 환자분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가족주치의를 지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